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주 시드니 저예산 여행 꿀팁 2023

반응형

여행은 풍요로운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여행의 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저예산으로 여행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주 시드니를 방문할 계획이지만 시간과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시드니는 멋진 건축물, 자연의 아름다움, 풍부한 문화로 유명한 활기차고 흥미로운 도시입니다. 매년 전 세계에서 수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그러나 시드니를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며칠 밖에 없다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여행을 계획해야 합니다.

 

이 포스트는 저예산 여행 방법에 대한 꿀팁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단기간에 시드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고, 도시를 탐색하고, 저렴한 숙박 시설과 음식을 찾고, 이 놀라운 도시에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드릴 것입니다. 다음 팁을 따르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기억에 남을 시드니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호주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호주 시드니 저예산 여행 꿀팁 2023

1. 사전 계획

사전 계획에 시간을 더 많이 할애할수록 더 저렴하고 알찬 시드니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A. 예산 설정

저렴한 시드니 여행을 계획하는 첫 번째 단계는 여행 예산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항공, 숙박, 음식, 교통 및 활동과 같은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비용의 평균 비용을 조사하면 여행을 위해 절약해야 할 금액과 예산을 추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 체류 기간 결정

시드니에 머무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체류 기간을 결정해야 합니다. 최고의 여행을 하려면 시드니에서 최소 3~4일을 보내야 하지만 시간이 한정되어 있다면 2일 안에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C.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간 선택

시드니를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9월부터 11월까지, 3월부터 5월까지로 날씨가 쾌적하고 여행하기 좋은만큼 여행객이 많이 몰리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산에 맞게 여행하는 경우에는 가격이 더 저렴한 비성수기(5월~8월 또는 12월~2월)에 여행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D. 항공편 및 숙박 예약

항공편과 숙박 시설을 일찍 예약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맞는 저렴한 항공편과 숙박 시설을 찾으십시오. 호스텔, 에어비앤비, 저예산 호텔은 시드니에서 가장 저렴한 숙소입니다. 숙박비를 절약하기 위해 교외나 도심 외곽에 머무르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내어 신중하게 여행 계획을 세우면 시드니에서의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최대한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잘 계획된 예산으로 과소비 걱정 없이 시드니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시드니 둘러보기

시드니 둘러보기 위한 상대적으로 쉽고 저렴한 교통수단이 몇 가지 있습니다.

 

A. 대중 교통

시드니는 버스, 기차, 페리 등 광범위한 대중 교통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오팔 카드를 충전하면 대중 교통 요금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가판대, 기차역에서 오팔 카드를 구매하고 충전하세요. 사용량이 적은 시간에 여행하면 요금이 더 저렴합니다.

 

B. 워킹 투어 및 가이드 투어

도보 여행과 가이드 투어는 시드니 최고의 명소를 둘러보고 그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Rocks Walking Tour 및 Royal Botanic Garden Tour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무료 도보 투어가 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투어와 같은 가이드 투어도 저렴하고 유익합니다.

 

C. 자전거 대여

자전거를 대여하는 것은 시드니의 아름다운 공원과 경치 좋은 길을 탐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시드니 바이크 투어(Sydney Bike Tours) 및 본자 바이크 투어(Bonza Bike Tours)와 같은 도시의 여러 자전거 대여 회사에서 자전거를 빌릴 수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자전거를 탈 때는 헬멧을 착용하고 교통 법규를 준수하세요.

 

시드니의 대중교통, 도보 여행, 자전거 대여를 이용하면 교통비를 절약하고 원하는 곳에서 도시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3. 시드니에서 꼭 봐야 할 명소

시드니는 상징적인 랜드마크, 멋진 해변, 세계적 수준의 박물관으로 가득한 도시입니다. 다음은 일정에 추가해야 할 필수 관광명소입니다.

 

A. 오페라 하우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상징적인 랜드마크이자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입니다. 가이드 투어를 통해 역사와 건축에 대해 알아보거나 극장 중 한 곳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B. 하버 브리지

시드니 하버 브리지는 도시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하는 또 다른 상징적인 랜드마크입니다. 가이드와 함께 다리 꼭대기까지 올라가거나 다리를 무료로 건널 수 있습니다.

 

C. 본다이 해변 (Bondi Beach)

본다이 해변은 시드니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로 황금빛 모래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로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수영, 서핑, 일광욕을 하거나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하는 해안 산책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 록스 (The Rocks)

록스는 시드니 초창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유서 깊은 지역입니다. 조약돌 거리, 식민지 시대 건축물, 활기찬 시장으로 유명합니다. 역사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도보 여행을 하거나 지역의 박물관과 갤러리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E. 타롱가 동물원

타롱가 동물원은 전 세계에서 온 4,000마리 이상의 동물이 있는 세계적 수준의 동물원입니다. 코알라, 캥거루 등 호주의 야생동물과 호랑이, 고릴라 등의 이국적인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필수 명소를 방문하면 시드니 최고의 문화, 역사 및 자연미를 저렴한 가격으로 골고루 즐길 수 있습니다.

 

4. 시드니에서 할 수 있는 무료 활동

시드니는 여행 중에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무료 활동과 명소가 있기 때문에 큰 돈을 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시드니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활동입니다.

 

A. 뉴 사우스 웨일즈 미술관 방문

뉴사우스웨일스 미술관은 호주에서 가장 중요한 공공 미술관 중 하나입니다. 회화, 조각, 사진 등 30,000점 이상의 예술 작품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갤러리 입장은 무료이나 일부 특별 전시회는 유료일 수 있습니다.

 

B. 왕립 식물원 탐험

왕립 식물원은 30헥타르 규모의 정원으로 전 세계 8,000종 이상의 식물이 자라고 있습니다. 피크닉을 즐기거나 가이드 투어를 이용하거나 연중 개최되는 무료 행사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C. 시드니 하버 브리지를 걸어보세요.

시드니 하버 브리지를 걷는 것은 도시와 항구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인기 있는 활동입니다. 보행자도로는 24시간 개방되어 있으며 다리를 건너는 것은 무료입니다.

 

D. 현대 미술관 방문

현대 미술관은 예술 애호가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회화, 조각, 설치 등 4,000점 이상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박물관 입장은 무료이지만 일부 특별 전시회는 유료일 수 있습니다.

 

E. 해변 즐기기

시드니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 있으며 그 중 많은 해변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본다이 비치(Bondi Beach), 쿠지 비치(Coogee Beach), 맨리 비치(Manly Beach)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무료 활동과 명소를 이용하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시드니 최고의 명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5. 저예산 식사

시드니에는 다양한 요리와 식사 옵션이 있는 활기찬 음식 문화가 있습니다. 그러나 시드니에서 외식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예산이 한정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음은 시드니에서 저예산 식사를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A. 저렴한 식사 옵션을 찾으십시오.

시드니에는 푸드 코트, 길거리 음식 노점, 캐주얼 레스토랑 등 저렴한 식사 옵션이 여럿 있습니다. 저렴한 음식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일부는 차이나타운과 헤이마켓 인근에 있습니다.

 

B. 현지 시장에서 쇼핑

현지 시장에서 쇼핑하는 것은 신선하고 저렴한 농산물, 육류 및 해산물을 찾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드니에서 가장 좋은 시장 중 일부는 Sydney Fish Market, Paddy's Market 및 Eveleigh Farmers Market입니다.

 

C. 직접 요리하세요.

식사를 요리하는 것은 음식과 관련하여 가장 예산 친화적인 옵션입니다. Coles 및 Woolworths와 같은 슈퍼마켓에서 식료품을 구입하고 숙소의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D. 해피 아워 스페셜을 이용하십시오.

시드니의 많은 바와 레스토랑에서는 음료와 음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스페셜을 제공합니다. 이른 저녁에 해피 아워 스페셜을 제공하는 바와 레스토랑을 찾으세요.

 

E. 거래 및 할인을 찾으십시오.

Groupon 또는 Scoopon과 같은 웹사이트를 사용하여 음식과 음료에 대한 거래 및 할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의 웹사이트를 확인하여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 팁을 따르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시드니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기념품 절약

기념품은 시드니 여행을 기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비쌀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념품 구입을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A. 현지 시장에서 쇼핑

현지 시장은 독특하고 저렴한 기념품을 찾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시드니에서 기념품으로 가장 좋은 시장은 Rocks Markets, Paddington Markets, Bondi Markets입니다.

 

B. 관광 지역 밖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서 구입

관광지 밖에 위치한 기념품 가게는 인기 관광지에 있는 기념품 가게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주거 지역이나 도시 외곽에 있는 상점을 찾으십시오.

 

C. 거래 및 할인을 찾으십시오.

일부 기념품 가게는 특히 비수기에는 할인이나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Groupon 또는 Scoopon과 같은 웹사이트에서 거래 및 할인을 찾습니다.

 

D. 실용적인 아이템 구매

열쇠고리, 자석과 같은 전통적인 기념품을 구입하는 대신 재사용 가능한 가방, 모자 또는 자외선 차단제와 같은 실용적인 품목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물품은 여행 중에 유용할 뿐만 아니라 시드니에서의 시간을 기억나게 하는 훌륭한 수단이 될 것입니다.

 

E. 공항에서 구매하지 마세요.

공항에서 판매되는 기념품은 고가인 경우가 많습니다. 기념품을 사고 싶다면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에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러한 팁을 따르면 기념품 구입 비용을 절약하면서도 시드니 여행을 추억할 수 있는 무언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시드니는 예산과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볼거리가 많은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다음의 저예산 여행자 팁을 따르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시드니 최고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A. 여행 전 계획: 사전에 숙박 시설과 활동을 조사하고 예약하여 비용을 절약하세요.

B. 시드니 이동: 버스, 기차 등 저렴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C. 시드니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리지, 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옵션도 고려해보세요.

D. 시드니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들: 공원, 해변, 산책로를 방문하여 도시의 자연미를 만끽하세요.

E. 식비: 저렴한 식사 옵션을 찾고, 현지 시장에서 쇼핑하고, 식사를 요리하세요.

F. 기념품 비용 절약: 현지 시장에서 쇼핑하고, 관광 지역 밖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서 구입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찾으세요.

 

이러한 팁을 실행하면 과도한 지출 없이 시드니 여행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저예산 여행은 경험의 질을 희생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약간의 계획과 창의성만 있으면 예산 범위 내에서 시드니에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로코 마라케시의 10대 랜드마크 유적지

마라케시는 수세기에 걸친 무역, 전쟁, 종교적 영향 등으로 형성된 풍부한 문화 유산을 갖고 있는 역사가 깊은 도시입니다. 고대 쿠투비아 모스크부터 화려한 바히아 궁전과 웅장한 엘 바디 궁

cabbikha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