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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디자인한 ‘인천의꿈, 대한민국의 미래’는 꿈과 희망찬 미래의 길로 인도해주는 길잡이 ‘북극성’을 모티브로 꿈을 상징하는 ‘별’이 인천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환하게 비추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천시는 지난 달 26일과 27일 양일간 시민 1,000명과 인천시 공무원 500여 명을 대상으로 디자인 선호도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인천시민 44%, 인천시공무원 47%가 선호한 디자인을 선택·확정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비전은 현판, 현수막, 공용차량 및 옥외광고판 등에활용될 예정이며, 시는 각 기관 및 유관부서의 적극 활용을 당부했다.
이세웅 인천시 도시브랜드 담당관은 “인천시의 비전이 시민들의 가슴에 북극성 같이 미래의 길을 선도하는 이미지로 자리 잡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도시브랜드담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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